안녕하세요 100miin 고객센터입니다.
최근 이루어진 구글 크롬 브라우저 업데이트로 인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영상 재생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어, 해결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아래 증상은 100miin동영상 플레이어인 Kollus 플레이어에만 발생하는 증상이 아닌
크롬 업데이트 후 모든 어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업데이트 된 크롬 브라우저에서 Kollus 플레이어 실행 시 아래와 같은 증상이 발생합니다.
* Kollus Player가 설치되었음에도 설치하라는 메세지 노출
*설치를 해도 Player 구동이 안됨
이에 위 증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이용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치방법>>
① 크롬 브라우져의 우측 상단에 있는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 후 하단 “Chrome 정보”를 클릭합니다
② 버전 업데이트 확인이 진행됩니다. 완료 되면 “Chrome이 최신 버전입니다.” 라는 메시지로 바뀝니다.
③ 새로운 크롬 주소창에 다음 URL을 입력합니다.
chrome://flags/#enable-npapi
④ NPAPI 사용 항목에서 “사용”을 클릭하시고 크롬을 재구동 합니다.
<< 처리 방법 예시 >>
① 크롬 브라우져의 우측 상단에 있는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 후 하단 “Chrome 정보”를 클릭합니다.
② 버전 업데이트 확인이 진행됩니다. 완료 되면 “Chrome이 최신 버전입니다.” 라는 메시지로 바뀝니다.
③ 새로운 크롬 주소창에 다음 URL을 입력합니다.
chrome://flags/#enable-npapi
④ NPAPI 사용 항목에서 “사용”을 클릭하시고 크롬을 재구동 합니다.
예기치 못한 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내용에 따라 진행을 하셨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00miin 고객센터